본문 바로가기
공부/개발노트

[개발노트] 도서관 즐겨찾기 기능 추가

by demonic_ 2018.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업데이트에서 개선된 점을 추가했습니다.


@ 자주가는 도서관 등록 

지난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나서 막상 써보니 매번 도서관을 지정하는게 쉬운일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업데이트는 개인설정에  자주가는 도서관을 등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설정 => 내정보 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팝업이 뜹니다.



자주 가는 도서관을 선택해서 등록버튼을 누르면 '등록한 도서관'에 등록됩니다.

아직 연동 개발되지 않은 것은 미리 등록할 순 있지만 사실상 이용할 수 없고 도서관 등록요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취합하여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책 상세보기에서 '도서관 검색'을 클릭하면 설정에서 등록한 도서관 주에 가장 위에 있는 것이 자동 선택됩니다.



'등록 & 연동된 도서관 더보기' 를 클릭하면 내가 등록한 도서관이 보입니다. 여기서 도서관을 클릭하면 '도서관 선택'이 변경됩니다.

아래 '연동이 완료된 도서관'은 이용하시는데 참조하기 위해 만들어 두었습니다.


@ 알라딘 중고서점 검색 문제

어제 오랜만에 알라딘 중고서점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독서모임에

알라딘 중고서점을 클릭하면 해당 책을 판매하는 곳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문제는 매장을 클릭해도 모두 종로점으로 이동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관련 사항에 대해 수정해두었습니다.


한가지 고민거리가 있는데, 중고서점을 새창으로 띄우는 것보다는 있는창에 보여주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고민이 되었습니다.

지도를 표시할 순 없으니 그게 좋겠다 싶었는데 막상써보니 지도를 보는것은 생각보다 익숙하지 않아서 안보게 되더라고요. 조금 더 고민해보고 개발방향을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내 서재' 사이트의 개발일지를 적고 있습니다.

주소: http://booknme.co.kr/


반응형

댓글